고객센터

  • 견적문의
  •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Subject. [EMK와 다나에너지솔루션] 2017년 4월5일 식목일 행사

EMK와 다나에너지솔루션이 2017년 4월5일 청주시 주관 식목일 행사에 참여해 나무를 심었습니다.
EMK는 지난 해 안산에 이어 올해 청주까지 나무심기를 통해 푸른 숲 가꾸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중부매일 뉴스 참고 부탁드립니다.

[중부매일 뉴스기사 전문]

전국에 6개 자회사를 두고 있는 종합 환경 회사 에코매니지먼트코리아(Eco Management Korea, 대표 조현호)가 5일 청주에서 아주 특별한 식목일 행사를 가졌다. EMK와 충청권 계열사 (주)다나에너지솔루션(대표 김현덕) 직원 20여 명은 이날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호정리에서 열린 청주시 주관 식목일 행사에 참여해 나무를 심었다. 나무심기를 통해 숲을 가꾸고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환경관련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면서 마련됐다. 올해 행사는 지난해 경기도 안산지역에서 열린 첫 번째 식목일 행사 이후 열린 두 번째 순회 행사다. EMK 관계자는 "나무가 환경오염을 줄이는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푸른 숲을 가꾸기 위해 전 지역 계열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폐기물처리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EMK는 그동안 에너지 절약과 온실가스 배출 감소, 환경오염 감소를 위한 자율환경 관리, 악취 자발적 저감 노력 등을 펼쳐왔다. 폐기물을 후처리 없이 버리면 환경을 훼손시킬 수 있지만, 적법하게 처리하면서 에너지가 된다는 것이 EMK의 경영 모토다. EMK는 국내 대형 사모투자펀드의 자본을 바탕으로 국내 폐기물업계 경영진들이 설립한 투자지주회사로 전국에 6개 계열사를 운영하며 폐기물처리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첨단 설비와 기술력을 통해 산업폐기물을 친환경적으로 회수하고 소각 처리해 이때 발생하는 열을 이용해 스팀, 온수, 전기를 생산함으로써 지역사회에 저비용 에너지를 공급하고 있다.

김정미 기자  2galia@jbnews.com

 

이전글 [EMK 계열사 다나에너지솔루션] 저소득 청소년 문화 활동 지원
다음글 [EMK 계열사 다나에너지솔루션] 한국영농조합펜션 연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