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Home > 고객센터 > 뉴스

Subject. [EMK 뉴스] 비노텍, 2017년 ‘사랑의 떡국떡’ 나누어 먹기 행사후원 및 봉사

비노텍, 2017년 ‘사랑의 떡국떡’ 나누어 먹기 행사후원 및 봉사  

EMK 계열사 비노텍 (대표이사: 황일수)은 2017년 1월21일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노인복지관 강당에서 진행된 ‘사랑의 떡국떡’ 나누어 먹기 행사를 후원하고, 직접 참여해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해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떡국을 함께 나누는 자리로 2017년 새해를 따뜻하게 시작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소년소녀가정, 한부모 가족, 독거노인과 장애인, 차상위 계층, 시설에 살고 있는 이웃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만나서 소통하고, 네트워크를 활성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한편 2017년 ‘사랑의 떡국떡’ 나누어 먹기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의회의장, 김진희 안산시의회의원, 인터넷속으로 봉사단 등 각계 인사가 참석했으며, 인터넷속으로 봉사단 김현숙 신임 회장 취임식이 함께 개최됐습니다. 

비노텍은 앞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할 방침입니다.
 

이전글 [EMK 뉴스] 비노텍 황일수 대표, ‘안산시장애인체육회’ 부회장 위촉
다음글 [안산정론신문] 연탄에 사랑을 담아… EMK직원들 연탄 2천장 취약계층에 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