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Home > 고객센터 > 뉴스

Subject. [중부매일] (주)다나에너지솔루션, 저소득 청소년 문화 활동 지원 - 2017년 4월11일

(주)다나에너지솔루션, 저소득 청소년 문화 활동 지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 박석란 본부장과 (주)다나에너지솔루션 김현덕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중부매일 김정미 기자] 종합 환경 회사 에코매니지먼트코리아(EMK, 조현호 대표)의 충청권 계열사 (주)다나에너지솔루션(대표 김현덕)이 저소득 청소년들의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나섰다.

다나에너지솔루션은 11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박석란 본부장)에 청소년들의 문화 활동을 위한 콘서트티켓 10매(11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폐기물처리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주)다나에너지솔루션은 에너지 절약, 온실가스 배출감소, 환경오염 감소를 위해 자율환경 관리 악취 자발적 저감 노력 등을 펼쳐온 기업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동복지연구소의 '한국의 지역별 아동지표 심층분석 연구' 자료에 의하면 충북지역은 전국에서 3번째로 적은 문화예술시설을 갖고 있으며, 여가 활동 현황이 전국 평균보다 낮은 상황이다.

특히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은 문화생활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매우 적다.

이번 콘서트 티켓 기부는 어려운 환경에서 문화 활동 경험이 부족한 저소득 아동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김현덕 대표는 "이번 기탁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과 가정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역 기업으로서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미 기자  2galia@jbnews.com

이전글 [EMK 뉴스] 다나에너지솔루션, 사옥 리모델링 완료
다음글 [중부매일] 에코매니지먼트코리아 "초록빛 세상 만들어요" - 충청권 계열사 다나에너지솔루션과 식목행사 - 2017년 4월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