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Home > 고객센터 > 뉴스

Subject. [EMK뉴스] 에코매니지먼트코리아 「경기도 화성시 보통리 호수공원」 정화 활동 참여

에코매니지먼트코리아 「경기도 화성시 보통리 호수공원」 정화 활동 참여

에코매니지먼트코리아 (대표: 조현호)의 경기도 소재 계열사 신대한정유산업은 2017년 9월15일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보통리 호수공원」을 청소하는 봉사활동에 나섰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황성태 화성시 부시장, 정남면장, 화성시 환경사업소 직원, 정남면사무소 직원과 함께 성호철 신대한정유산업 대표와 임직원이 참여했습니다. 봉사 참가자들은 아침 7시부터 보통리 호수공원 일대를 돌며, 평소에 손길이 잘 닿지 않았던 곳에 방치되었던 쓰레기를 깨끗하게 수거하고, 청소했습니다. 성호철 신대한정유산업 대표는 ‘보통리 호수공원은 평소에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 이라며 “이번 청소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들과 외부 방문객들이 깨끗한 공원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자연환경과 친밀한 관계를 맺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 지역환경개선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침 7시부터 보통리 호수공원에 모여 각자 쓰레기 봉투를 들고 청소활동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보통리 호수공원 일대를 꼼꼼하게 살피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보통리 호수공원」을 지켜나가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청소 봉사활동을 끝내고 다 함께 모여 기념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이전글 [EMK 뉴스] 에코매니지먼트코리아 계열사 4곳, 대표이사 변경
다음글 [EMK 뉴스] 다나에너지솔루션, 사옥 리모델링 완료